주차관제시스템 콜센터
파크존에서 직접 운영하는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원격관제 및 민원응대가 가능하여 고품질의 C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대응하는 전문 상담 시스템을 통해
민원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
24시간 고객응대 전문
콜센터 서비스 제공 -
콜센터를 통한 실시간
민원응대로 고객 불편 최소화 -
운영 효율 증대 및
인건비 절감 효과
24시간 콜센터의 필요성
- 주차장 이용객에게 무인정산기 이용 방법 안내
- 차량번호 미인식 시 입차시간 조회 후 입차시간 입력 가능
- 정기권 신규등록, 변경, 삭제 업무 대행
- 기기 장애로인해 차량 입출차 불가시 콜센터에서 차량게이트 개방 가능
- 기기 장애 발생시 시스템 초기화
- 기타 이용상 문의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