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주차관제시스템 콜센터

파크존에서 직접 운영하는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원격관제 및 민원응대가 가능하여 고품질의 C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대응하는 전문 상담 시스템을 통해
민원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 24시간 고객응대 전문
    콜센터 서비스 제공

  • 콜센터를 통한 실시간
    민원응대로 고객 불편 최소화

  • 운영 효율 증대 및
    인건비 절감 효과

24시간 콜센터의 필요성
  1. 주차장 이용객에게 무인정산기 이용 방법 안내
  2. 차량번호 미인식 시 입차시간 조회 후 입차시간 입력 가능
  3. 정기권 신규등록, 변경, 삭제 업무 대행
  4. 기기 장애로인해 차량 입출차 불가시 콜센터에서 차량게이트 개방 가능
  5. 기기 장애 발생시 시스템 초기화
  6. 기타 이용상 문의 대응
실시간 CCTV 관제와 양방향 통화로
주차 현장 대응 및 고객 응대 동시에 수행합니다.
파크존 24시간 콜센터로 고객 만족과 운영비 절감 효과를 실현하세요!
문의하기